사회 > 사회종합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사회
사회종합
시장 일정이 없다는 포천시청 홈페이지
포천시청 홈페이지 개선을 통하여 밝히겠다
기사입력: 2016/05/09 [15:18] 최종편집: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     © 포천뉴스
▲     © 포천뉴스
▲     © 포천뉴스

 

지난 7일 본지의 ‘포천시 시장 홈페이지 시민 불만 폭발’이라는 제목의 기사 보도 후, 9일 정보운영팀의 김진희 팀장은 “현재 시청 홈페이지의 전면 개편과 맞물려 홈페이지 운영에 미흡한 점이 있어 빠른시간내에 개선하겠다”고 밝혔다.

 

김진희 팀장에 따르면 포천시청의 홈페이지는 "지난 2010년 개편한 이후 새로운 기술과 디자인을 접목해 홈페이지 전문업체에 제작의뢰하여 새롭게 개편 중으로 오는 10월께 정상적 운영이 가능하다"고 말했다.

 

이어 김 팀장은 “타 시군의 예에 따라 포천시청도 4~5년을 주기로 홈페이지를 개편하고 있다”면서, 올해 11월에 공식적으로 오픈할 예정인 포천시청의 홈페이지는 현재 사업기간 9개월의 계획으로 현재 조달청을 통해 청주의 한 홈페이지 제작업체에 3억5천만원의 비용으로 외주로 제작 중이라고 설명했다.

 

특히 "포천시민들이 관심이 많은 열린 시장실 페이지에 관해서는 “자체적으로 조회 수를 점검하고 있으며, 조회 수가 적은 시장의 홈페이지 보다는 시정 새소식에 주력하고 있다”고 강조했다.

 

그러면서 “내일부터라도 시장실 홈페이지에 관심이 많은 시민들을 위해 시장 비서실과 협의해 현재까지 모든 항목을 관리못해 ‘일정이 없습니다’로 표시돼있는 ‘시장관련 내용’페이지부터 갱신하겠다”고 말했다.

 

포천시 홈페이지 문제점을 지적한 A모씨는"간단한 홈페이지 운영을 못하면서 개선한다고 3억5천만원 혈세를 퍼붓고 그나마 10월에 해결된다면 서장원 시장 권한 박탈한 뒤일텐데 그때는 시장도 공석일텐데 그야말로 소잃고 외양간 고친다는 속담이 포천시에서 일어나고 있다."말했다.

 

본지가 9일  시장 일정을  조사한 결과, ‘오전 11시 안전상황실에서 억새꽃축제추진위원회 위촉장 전달식’과 ‘오후 3시 포천종합운동장실내체육관에서 제6회 경기도장애인체육대회개회식’을 갖는 것으로 나타났다.

 

양상현 기자 

포천뉴스 포천뉴스의 다른기사 보기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 pcnt.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이 기사에 대한 독자의견 의견쓰기 전체의견보기
포천시 돈많네요 와우 16/05/14 [09:17]
홈페이지 제작에 3억5천이라..... 수정 삭제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제 목
내 용
1/11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