행정/의회 > 시정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행정/의회
시정
식품제조가공업 대표자 및 관리자 간담회 가져
기사입력: 2018/01/10 [17:07] 최종편집: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포천시는 지난 9일 시정회의실에서 안전한 식품관리를 위한 식품제조가공업 대표자 및 관리자 간담회를 가졌다.

 

이번 간담회는 최근 식품위생법 개정과 식품표시법 고시, 식품 등의 표시기준 전면 개정, 자가품질검사 항목 일부개정 등 각종 식품 관련 법령 및 매뉴얼 등의 정보를 식품제조가공업체 관계자에게 제공함으로써 상호간 정보교류 및 소통의 시간을 마련해 안전식품 제조의 정착을 위해 개최됐다.

 

이날 간담회는 2018년 식품 안정정책, 주요안전 정책 추진일정, 포천시 농․축산물의 생산 및 군납활성화 지원 조례 등 시책 설명과 애로사항 및 건의사항 청취, 질의응답 순으로 진행됐다.

 

이 자리에서 식품제조가공업체 대표자는 근로자 최저임금, 기업활성화 홍보, 식품제조업체 지원, 군납활성화 등 다양한 애로사항들을 제시하면서 행정기관이 식품제조업체가 겪는 고충에 좀 더 관심을 가져줄 것을 요청했다.

 

시 관계자는 “불량식품 이미지를 없애고 안전식품을 유통하는 우수업체로 거듭나고 지역경제 활성화에 적극 동참해줘서 감사드리며, 안전한 식품관리를 위해서는 누구 한 사람의 노력만으로는 불가능하므로 여기 참석한 모든 분들이 한마음 한뜻이 되어 힘을 모을 때 가능하다”며 식품안전을 당부했다.

포천뉴스 포천뉴스의 다른기사 보기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 pcnt.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제목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인기기사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