읍면동소식 > 기관/단체/협회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읍면동소식
기관/단체/협회
제6회 '두 바퀴로 가는 세상’
장애인권리보장을 위한 도보행진
기사입력: 2018/04/11 [14:21] 최종편집: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4월 18일 9시 소흘읍사무소 집결  ~ 포천시청까지 43번 국도따라 행진 예정

 

포천장애인권리보장연대는 수많은 차별과 억압의 일상화속에서 기본권박탈과 차별의 고통 속에 있는 장애인차별의 모순을 깨고자 자립생활 운동의 이념을 전파시키며, 진보적이고 자주적인 삶을 실현하고자 활동하는 장애인권단체로 포천나눔의집장애인자립생활센터, 포천장애인자립생활센터, 새누리장애인부모연대 포천지회가 함께 연대한 단체이다.

 

올해로 여섯 번째를 맞이하는 ‘두 바퀴로 가는 세상’을 통하여 포천시 중증장애인 이동권·노동권·교육권 보장, 문화·예술권 확대, 발달장애인 지원, 장애인복지증진을 위한 포천시 조례 제정과 탈시설 정책에 대한 자립생활지원 시스템 구축을 위하여 4월 18일 9시 소흘읍사무소에서 집결, 출범 기자회견 후 48번 국도를 경유하며 포천시청까지 행진할 예정이다.

 

장애인과 비장애인이 함께 나아가는 과정과 더불어함께 살아가는 사회를 위한 투쟁의 현장을 통하여 지역 주민들의 인식개선에 힘쓰며, 누구도 배제되지 않는 세상을 향하여 끊임없는 투쟁과 캠페인을 이어나갈 것이다.

포천뉴스 포천뉴스의 다른기사 보기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 pcnt.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제목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인기기사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