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치 > 국회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정치
국회
백영현 시장 후보와 김종천 시장 정책승계 협의
김종천 시장 ‘포천시를 화합과 단결로 이끄는 협의’
기사입력: 2018/06/11 [14:17] 최종편집: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     © 포천뉴스
▲     © 포천뉴스

 

11일 자유한국당 백영현 포천시장 후보는 김종천 시장과 지난 10일 ‘포천시정 정책승계’를 협의 했다고 전격적으로 발표하며 투표일이 2일 남은 가운데 전세를 역전 시킬 정책승게 협의가 될 수 있을지 시민들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백영현 후보는 “교육을 걱정하고 도농복합도시에서 농업,축산 육성해야 하는 부분과 적정규모 인구가 늘어나고 전철을 유치해야 부분들이 시장이 되어서 해야한는 사업과 일맥상통하여 승계를 해야 한다고 생각했다.”고 송우리 사거리 유세장에서 밝혔다.

    

백후보는 “10일 강화도에서 김종천 시장과 정책승계를 합의 했으며 김종천 시장은 시민 앞에 꼭 밝혀달라고 했다.”고 말했다.

    

이어 “시장이 되고 싶고 국회의원이 되고 싶은 사람이 있겠지만 시민 한명 한명이 가족이다 며 16만 시민을 가족처럼 받들어야 하고 인성이 제대로 된 사람이 시장이 되어야 한다 며 사민을 배신하지 않고 가족을 돌볼 수 있는 사람이며 가족이 있어 행복한 사람이 시민을 가족으로 떠받들 있다.”며 지지를 호소했다.

    

백영현 후보는 “김종천 시장은 10일 강화도 정책승계 협의에서 공무원법상 휴직상태인 선출직 공무원 신분임을 감안해 정책승계 협의가 진행되는 현실을 안타깝게 생각한다.”고 밝혔다.

 

고정숙 기자

 

    다음은 기자회견 전문이다

    

백영현 후보 김종천 시장 포천시정 정책승계 협의

    

와병중인 김종천  시장은 6월 10일 오후 5시 자유한국당 백영현 후보와 만나  포천시정에 관해 정책승계 협의하였다.

이 협의가 흐트러지고 갈라진 포천시를 화합과 단결로 이끄는 중요한 조치가 되기를 희망한다고 밝혔다.

    

또한, 김종천 시장은  공무원법상 휴직상태인 선출직 공무원 신분임을 감안해 정책승계 형식으로  협의가 진행되는 현실을 안타깝게 생각한다고 말했다.

    

백영현 후보는 ‘포천시정 정상화’의 첫걸음이라 할 수 있는 이번 협의안은 후보자 합동토론회에서 밝힌  ‘포천행정 정상화를 위한 비상TF팀’의 첫 의제가 될 것이며, 우선 시행될 것이라고 설명했다.

    

또한 백영현 후보가 ‘후보자 합동TV토론’에서 공개 제안한 ‘포천행정 정상화를 위한 비상TF팀’에 김종천 시장이 추진했던 주요 정책을 ‘원안수정 없이’ 일괄 승계하고 현재 진행되고 있는 김종천 시장의 공약을 수립하고 집행했던 실무진의 의견을 적극 수렴하며, 시장님이 구체적으로 제시한 미래교육사업, 농수산관련 예산증액편성, 택지개발을 통한 인구유입정책 등을 적극적으로 실천한다는데 협의하였다.

 

마지막으로, 김시장은 포천시민에게 와병으로 인해, 시장직 수행을 하지 못하는 죄송한 마음을 다음과 같이 전했다.

    

존경하는 포천시민 여러분! 포천시장 김종천입니다.

먼저 포천시장이라는 엄중한 자리를 지키지 못해 송구합니다.

저는 시민 여러분의 걱정과, 쾌유를 바라는 바람으로  점점 활력을 되찾고 있습니다.

앞으로 몸을 잘 추스려, 건강한 모습으로 다시 포천시민 여러분의 품으로  돌아오겠습니다.

가내 평안하시고 뜻하신 바가 모두 이루어지기를 진심으로 소원합니다. 감사합니다.

    

포천뉴스 포천뉴스의 다른기사 보기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 pcnt.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혈연 지연 학연을 떠나서 이젠 인간다운 봉사하는 지도자를 선택 합시다! 마종태 18/06/11 [16:18] 수정 삭제
  대한민국 국민이라면// 포천을 사랑하고 아끼는 시민이라면~// 지연 혈연 학연을 떨쳐내야 합니다.// 언제까지?// 학연 지연 혈연에 ?매여 이 나라와 포천시를 망치려 합니까?// 세계는 지금 // 자국의 이익과 자국민의 안녕만을 위해// 무역전쟁속에 경제전쟁이 한창입니다//. 우리는 언제까지?// 우리끼리 편 갈라 싸워야 하나요?// 이젠 달라 져야 합니다.// 내일의 대한민국을 위하는 일이 무엇인지? // 깊게 고민 합시다.// 그리고// 내나라 내고장을 위해 봉사하는 마음을 가진 진정한 일꾼을 뽑읍시다.// 도둑놈들은 절대 뽑아서는 더 이상 안됩니다.// 이유는 희망이 없기 때문입니다// 국회의원//시장//도의원//시의원//후보자들도.... 도둑질이나 하며 자신의 영달을 위한 인간들은// 스스로 물러 나십시요// 옜날과 달리??시민들의 눈은 밝고 귀는 예민하여// 잘못하는 일을 쉽게 압니다// 욕심으로 잘못하면? 감옥가는 길입니다// 원로 정치인들도 이제 그만 욕심을 내려놓고// 미래의 희망인 참신하고 깨끗한 젊은 사람들에게//물려 주어야 할것입니다//욕심으로 얼룩 져서//나만이어야 한다면?//아집과 독선입니다//왜? 못된것들을 젊은이들에 가르켜주며 물려 주려 하십니까?//마지막 남은 인생을 후진 양성에 힘쓰는것은 존경 받을 일입니다//60을 넘어가는 인생!//명예와 돈이 그렇게도 중요하나요?//정치인들은 욕심과 욕망에 가득한 생각들을 내려 놓으십시요//그럼 편해집니다// 우리 시민들도//정당과 학연 지연 혈연을 떠나서// 이번만은 꼭! 필요한 사람을 선택하여야 할 것입니다//저는 작은 소시민으로서 포천시민들은 달라 질거라는 생각을 기대 해 봅니다// 아울러 김종천시장님은 아는 사이진 않지만?....존경 합니다. 이유는//차안에서 라면을 먹으며 일 하시는것을 보았다는 많은 시민들의 이야기를 듣고 감동을 받았습니다//우리 시민들은 고급 음식점에서 비싼 음식을 먹으며 노닥거리는 시장보다는// 라면으로 끼니를 때우며 열심히 일하는 시장과 시의원 도의원과 공무원을 원 합니다//그리고 그들이야말로//진정한 포천시의 리더로서 애국자로서 존경하며 신뢰를 갖게 될것입니다// 김종천시장님! 빠른 쾌유를 진심으로 기원합니다.//아울러 선거운동 하시는 분들도//누군가?를 당선시켜서 자신의 이익이나 챙기려는//생각을 버립시다//그것은 또다른? 부정과 부패를 만듭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제목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인기기사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