행정/의회 > 시의회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행정/의회
시의회
포천시의회 조용춘 당선소감
기사입력: 2018/06/25 [09:59] 최종편집: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     © 포천뉴스

 

존경하고 사랑하는 시민 여러분! 시민의 희망을 한 표 한 표에 담아 정성으로 모아주신 여러분께 깊은 감사의 말씀을 드립니다.

 

아울러 여러분의 성원에 보답하기 위하여

▶사람 중심 정책을 실현하며

▶낙후된 포천을 기회의 땅으로 만드는데 역량을 다하여

▶지역주민의 행복을 이끌 새로운 디딤돌을 놓겠습니다.

 

천당과 지옥을 오가며 당선 소식을 전해 들은 저는 기쁨은 잠시였고, 저를 성원하고 지지해 주신 분들과 시민 여러분께 `무엇을 어떻게 보답해야 하나 이제부터 시작인데“ 하는 생각으로 어깨가 무겁습니다.

 

또한 열정과 염원으로 함께 선거운동을 한 당선되지 못한 후보자 및 관계자에게 심심한 위로의 인사를 드리며, 선거기간 동안 득표 활동으로 서로 간에 오해와 갈등이 있었다 하더라도 부득이한 경우였음을 이해하여 주실 것을 믿습니다.

 

우리 포천은 우리가 살아가는 터전일 뿐만 아니라 우리 아이들이 오랫동안 살아가야 할 요람이기도 합니다. 선거기간 동안 우리 고장의 발전을 위한 많은 이야기를 들었습니다. 시민 한 분 한 분의 염원을 챙겨서 시정에 반영, 주민생활이 보다 편해지도록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저 조용춘은 주민들의 성원과 지지, 열망으로 당선되었음을 잘 알고 있습니다. 시민 생활에 대한 문제가 있으면 언제든 달려가 문제 해결에 최선을 다하는 성실한 심부름꾼이 되겠사오니 시민 여러분의 아낌없는 조언과 격려를 부탁드립니다.

 

저는 언제나 여러분 곁에 살고 있습니다. 저와 늘 함께 하면서 어려울 때는 서로 격려. 성원하고 잘못하면 채찍질해 주시기를 빕니다.

 

7월 1일 희망에 찬 제5대 포천시의회가 개원이 되면 미력한 힘이지만 항상 포천의 미래를 생각하며 한 가지 한 가지 차근차근 해결을 해나갈 것입니다.

 

다시 한 번 시민 여러분의 성원에 감사드리며, 무더운 여름을 맞이하여 시민 한 분 한 분의 가정에 건강과 행복이 충만하시기를 진심으로 기원드립니다. 감사합니다.

 

포천뉴스 포천뉴스의 다른기사 보기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 pcnt.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제목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인기기사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