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업/경제 > 기업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기업/경제
기업
2018 농촌자원복합산업화지원사업 준공식 개최
기사입력: 2018/07/16 [13:45] 최종편집: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     © 포천뉴스

 

 포천시(시장 박윤국)는 농촌의 다양한 자원을 기반으로 1·2·3차 복합산업화를 촉진하고 창업 및 기업유치를 활성화함으로써 지역경제 활성화와 일자리 창출을 도모하고자 2018 농촌자원복합산업화지원사업(피클로 HACCP 가공공장) 준공식을 지난 14일 용정산업단지 내 피클로 공장에서 개최했다.

 

농촌자원복합산업화지원사업으로 추진된 피클로 가공공장은 부지 2,521㎡에 가공공장 945.55㎡로 이날 준공식에는 박윤국 시장을 비롯해 조용춘 포천시의회 의장 등 주요 관계자 500여명이 참석했다.

 

이날 준공식에서 박윤국 시장은 “전철 4·7호선 연장 및 43번 국도 확장 추진 등 지속가능한 상생경제도시와 맑고 푸른 생태관광도시 조성을 위해 최선을 다할 것이며, 농축산물의 유통 거점도시로 거듭나고 농축산물 경쟁력을 높일 수 있는 홍보 및 마케팅에 역량을 집중해 농업 환경 변화에 적극 대응할 것”이라고 밝혔다.

 

단무지와 피클을 가공하는 ㈜피클로의 양승호 대표는 "포천시의 지원으로 새로운 출발을 하게 되어 기쁘고 관계자 여러분들에게 감사드리며, HACCP 및 G마크 인증을 받아 바른 먹거리, 행복한 먹거리, 사랑이 가득한 먹거리를 만들어 소비자들에게 보답하겠다"고 전했다.

포천뉴스 포천뉴스의 다른기사 보기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 pcnt.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제목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인기기사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