읍면동소식 > 기관/단체/협회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읍면동소식
기관/단체/협회
태사모가 만들어가는 아름다운 세상 추석 명절맞이 송편·쌀·물품 나눔 행사
기사입력: 2018/09/17 [11:23] 최종편집: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     © 포천뉴스
▲     © 포천뉴스
▲     © 포천뉴스
▲     © 포천뉴스
▲     © 포천뉴스
▲     © 포천뉴스
▲     © 포천뉴스
▲     © 포천뉴스
▲     © 포천뉴스
▲     © 포천뉴스
▲     © 포천뉴스
▲     © 포천뉴스

 

태사모봉사회, 들판의 고개숙인 황금 벼이삭처럼 무르익다.

 

16일, 태사모봉사회 회장 이천희는 태사모봉사회 회원 20명 및 가산면장 조병식, 복지팀장 김담희, 전시의원 이명희, 포천경찰서 가산파출소 소장 조용태, 포천축산업협동조합 조합장 양기원 발전위원장 김종관, 가산체육회장 이민우, 가산면대장 김주훈, 총괄본부장 최지섭 등 참석하여 추석명절맞이 송편·쌀·물품 나눔 행사를 진행하였다.

 

태사모봉사회 이천희는 '사랑과 행복한 마음으로 넉넉한 추석명절을 보낼 수 있도록 물품을 전달하고 서로 작은 것 하나라도 나누는 지역사회로 만들어 나가고자 한다.'라고 말했다.

 

이어, 가산면장 조병식은 '비가 한 방울씩 떨어지는 궂은 날씨에도 지역에 어려운 분들을 위해 항상 함께 고민하고 행동으로 실천해 주는 태사모봉사회 이천희 회장을 비롯한 회원들에게 감사하다.'는 말을 했으며, 복지팀장은 ‘가산면 권역형 맞춤형복지'를 위한 '노인, 질병 및 장애, 희귀질환 등을 겪고 있으나 적절한 치료를 받지 못하는 가구를 위해 정부지원 및 민간서비스 연계를 받을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 라고 했다.

 

또한, 포천경찰서 가산파출소 소장 조용태는 이번 '추석 명절맞이 송편·쌀·물품 나눔 행사를 통해 질병으로 투병하시는 어려운 독거어르신들을 비롯한 취약계층에 나눔의 손길로 손을 잡아주어 감사하다는 말과 추석 명절을 앞두고 어르신들의 건강도 체크 할 수 있는 계기가 되었다.'라고 말했으며, 포천축산업협동조합 조합장 양기원은 '이렇게 좋은 나눔을 함께 할 수 있어 감사하고, 언제든 나눔의 손길을 이어 손을 맞잡고 지역사회 발전을 위해 함께 앞장서겠다.'라고 말했다.

 

이번 태사모봉사회에서는 이천희 회장을 비롯한 회원들이 자발적인 마음으로 오전, 오후 팀을 나눠 적극적인 참여로 서로의 아픔을 함께 나누고, 행복을 배로 만드는 추석 명절맞이 송편·쌀·물품 나눔 행사를 진행하며 어려운 이웃과 함께 나누는 모습에서 '무르익어 고개를 숙인 황금벼이삭처럼 넉넉한 마음'으로 진행되었다.  유정연 기자

포천뉴스 포천뉴스의 다른기사 보기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 pcnt.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제목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인기기사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