읍면동소식 > 기관/단체/협회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읍면동소식
기관/단체/협회
창수면주민자치회-포천시새마을회(문고) 도서기증협약식을 통한 작은도서관 설치
기사입력: 2018/09/19 [17:48] 최종편집: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     © 포천뉴스
▲     ©포천뉴스
▲     ©포천뉴스

 

창수면주민자치위원회(전병일 위원장)와 포천시새마을회(이경묵 회장)는 9월 17일(월) 창수면주민자치위원회 사무실에서 도서기증협약 및 도서전달식을 가졌다.

 

이날 전병일 창수면주민자치위원장, 이경묵 포천시새마을회장, 양윤호 포천시협의회장, 차용숙 포천시부녀회장, 이경훈 창수면장 및 창수면새마을지도자가 참석하였으며 기증받은 도서 300권 창수면작은도서관에 비치되어 창수면민의 독서생활증진 및 문화신장을 위하여 활용 될 것이다. 

 

이번에 도서를 기증한 이경묵(회장)은 "가장 적은 인구수로 많은 문화혜택에서 소외되고 있는 창수면민에게 새로운 희망을 주고 싶어 정기적으로 기증도서를 전달하는 협약식을 추진하게 되었고 지역사회에 도움이 되길 희망한다"고 전하였다. 

 

창수면주민자치위원회 전병일 위원장은 "이번 포천시새마을문고의 300권 도서기증에 깊은 감사를 표하며 주민들이 항상 이용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전하였다

 

도서기증에 관련한 사항은 포천시새마을문고에서 담당하고 있으며 (☎ 031-535-5101)으로 문의하면 된다. 

포천뉴스 포천뉴스의 다른기사 보기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 pcnt.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제목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인기기사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