읍면동소식 > 기관/단체/협회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읍면동소식
기관/단체/협회
'제30회 경기도 생활체육대축전' 관계자 회의
포천시체육회 이상만 상근부회장 등 20여명 참가
기사입력: 2019/08/23 [09:44] 최종편집: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     © 포천뉴스

 

포천시체육회는 8월 22일 오전 11시 체육회회의실에서 ‘제30회 경기도 생활체육대축전’ 출전에 관한 1차 관계자 회의를 열었다. 이 회의에는 포천시체육회 이상만 상근부회장을 비롯해 포천시에서 참가할 20개 스포츠 종목별 사무국장 20여명이 참가했다.

 

제30회 경기도 생활체육대축전은 경기도체육회가 주최하고, 안산시와 안산시체육회 주관으로 10월 18일∼21일까지 4일간 안산시에게 개최된다.

 

이상만 포천시체육회 부회장은 “오늘 제30회 경기도 생활체육대축전을 준비하는 첫 회의에 참석해주신 각 스포츠 단체 사무국장님께 감사드린다. 오늘 회의를 통해 포천시 체육회에서 당면한 문제를 허심탄회하게 의견을 나누시고 지역간, 계층간 우정과 화합을 위한 한마당 축제의 장으로 승화 발전시켜주시길 부탁한다”고 인사말을 전했다.

 

이 대회에는 축구, 배드민턴, 테니스, 게이트볼, 육산, 족구, 합기도, 탁구, 볼링, 농구, 검도, 배구, 태권도, 야구, 궁도, 보디빌딩, 산악, 체조, 롤러스포츠, 국학기공 등 20개의 정식종목과 자전거, 씨름, 파크골프, 그라운드골프 등 4개의 시범종목이 열리게 된다.  포천시는 20개 종목(정식종목 17, 시범종목 3)에 참가한다.  김승태 기자

포천뉴스 포천뉴스의 다른기사 보기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 pcnt.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제목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인기기사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