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치 > 정치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정치
정치
"보수 대통합으로 미래통합당 승리해야한다"
박종희·고조흥·허청회, 공동상임선대위원장으로 합류
기사입력: 2020/03/25 [14:26] 최종편집: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     © 포천뉴스
▲     © 포천뉴스
▲     © 포천뉴스
▲     © 포천뉴스
▲     © 포천뉴스
▲     © 포천뉴스

 

25일 박종희·고조흥 전 국회의원과 선거관계자들이 최춘식 선거 캠프를 방문하여 포천·가평 보수 대통합으로 4.15 총선에서 문재인 정권을 심판하고 최춘식 미래통합당 후보의 승리에 도움이 되기 위한 최춘식 선거캠프 합류를 선언했다.

 

이밖에도 박종희 선거캠프 이중효 전 시의장과 정종근 전 시의장, 김성남 도의원과 백영현 전 시장 후보 등이 최춘식 후보캠프를 방문하여 최춘식 후보 지지선언을 했다.

 

고조흥 전 국회의원은 “포천·가평은 보수지역이다. 보수 대통합으로 이번 4.15 선거는 현재 좌파들에 의하여 망가져 가고 있는 대한민국을 구하고 미래 통합당의 최춘식 후보를 당선 시켜 포천·가평의 보수의 맥을 이어나가는데 함께 참여하자”고 말했다.

 

박종희 전 국회의원은 “진짜 나라다운 나라, 다시 뛰는 포천·가평을 위해 국정을 엉망으로 만들고 코로나 사태에 국민을 죽음으로 몰아넣고도 반성하지 않는 문제인 정권을 심판하고 응징할 수 있도록 미래 통합당이 이번 총선에서 승리해야하고 포천·가평에서도 최춘식 후보가 닥치고 승리를 하는 선거를 해야 한다”고 말했다.

 

백영현 전 시장 후보는 “포천·가평 보수 대통합을 하여  이번 4.15 선거에서 포천·가평의 모든 보수가 나서서 싸우고 이겨서 최춘식 후보 승리를 이루어 내어야 한다”고 말했다.

 

정종근 전 시의장은 “지금의 민주당 후보는 원래 보수였다가 보수의 집을 뛰쳐나가 민주당으로 갔다며 이번 4.15 선거에서는 집을 지켜온 보수 최춘식 후보가 당연히 승리를 해야한다”고 말했다.

 

이날 최춘식 선거 캠프에 합류를 선언한 박종희·고조흥·허청회 후보는 최춘식 선거캠프의 공동상임선대위원장을 제의받았고 정종근 전 시의장과 이종효 전시의장, 김성남 전 도의원, 백영현 전 시장 후보등은 공동선대위원장이 예상되며 27일 선관위에 후보자 등록 후 출정식에서 정식으로 임명한다고 밝혔다. 포천뉴스 편집부

포천뉴스 포천뉴스의 다른기사 보기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 pcnt.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모두 모두 화이팅!!! 포천시민 20/03/25 [14:46] 수정 삭제
  포천시 발전을 위하여 모두모두 화이팅!!! 입니다 꼭 진정 포천을 위해 어느후보가 일을 더 잘 할것인가? 꼼꼼히 어느때보다 공부많이해서 포천만을 위한 이기적인 유권자가 됩시다 모든 포천시민여러분도 화이팅!!! 입니다.^^
행복한 포천 포천사랑 20/03/25 [14:54] 수정 삭제
  이제 진정 포천지역도 보수통합이 되었네여 서로를 배려하며 무너져 가는 대한민국을 살립시다 포천을 행복의 도시로 변화시킵시다 정말 기분좋은 보도를 보며 나 또한 행복합니다. 미래세대를 위한 길에 동행합시다
2018.3.2 포천만세 20/03/25 [15:02] 수정 삭제
  이정환 전 더불어민주당 포천.가평지역위원회 농어촌위원장은 "이철휘 전 육군대장의 영입제안을 문재인대통령으로 정권이 바뀌기 전에 했던 제안이다"면서 "전에는 오라고 사정해도 안 오더니 정권이 바뀌고 나니까 더불어민주당에 입당했다."
보수통합 포천시민 20/03/25 [18:56] 수정 삭제
  진정 포천을 사랑하시는 분들 이십니다. 보수 대통합 으로 만드신 최춘식후보에게 박수 보내드립니다. 참으로 아름다운 모습입니다.
아름다운모습 20/03/26 [07:02] 수정 삭제
  대통합의 다함께 하시는 모습 진정 아름답습니다. 따스한 봄날에 좋은소식 끝까지 들리길 소망합니다. 최춘식 후보님 화이팅!!
저도 보수지만... 나도보수 20/03/26 [10:58] 수정 삭제
  이번 이상한 공천은 인정못해... 최후보 응?? 아니야... 한번도 민주당 뽑은적없지만 이번엔 선거하면 민주당이야..
박종희님이 대답해주세요 상식부족 20/03/26 [11:06] 수정 삭제
  열린우린당 시의원후보o예비군 중대장 후보로 예비역 4성장군 민주당후보를 이길수있나? 이렇게 써서 우리 여의도 갔잖아요. 벌써 잊었어요?
자격운운? 임꺽정 20/03/27 [21:10] 수정 삭제
  군에 오래 몸담은 사람일수록 사회적응능력이 미흡하고 군경력이 짧을수록 사회활동 경험이 많은 법. 4성장군은 오로지 군에서만 필요로하는 경력일뿐, 포천의 보다 나은 미래와 숙원사업 해결에는 시ㆍ도의원 경험이 풍부한 후보가 적격일터 ?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제목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인기기사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