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치 > 국회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정치
국회
<보도자료>
전·현직 의원들 이철휘 지지선언
기사입력: 2020/03/31 [10:23] 최종편집: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     © 포천뉴스
▲     © 포천뉴스
▲     © 포천뉴스

 

30일 오후 포천, 가평 전·현직 시도의원 30명은 이철휘 후보 선거사무소에서 더불어민주당 이철휘 후보를 지지한다고 선언했다.

 

이철휘 후보는 지지선언에 큰절로 감사를 전하고, 격려와 지도 채찍질을 부탁했다. 

 

이병욱 전 의원과 의원들은 지지 선언을 통해, 전 세계적 ‘코로나19’ 위기를 보면서 지도자의 역할이 얼마나 중요한지 보여주고 있다고 지적하고, 일은 당이 아니라 사람이 한다며, 지역발전을 위해 능력과 열의를 갖춘 이철휘 후보를 지지한다고 밝혔다.

 

이 후보는 포천에서 태어나고 초중고를 졸업했으며 ROTC 출신으로 육군 대장까지 오른 입지전적인 인물로 나라가 검증한 인물이라고 주장하고, 특히 7호선 연장과정과 제2경춘 국도 가평군안 관철을 위해서 노력하는 지도력을 보여줬다고 평가했다.

 

의원들은 스스로 출신 당과 정치적 이념도 다르지만, 지역을 위하는 마음으로 이철휘 후보를 지지한다고 밝혔다.

 

다음은 지지선언문 전문이다.

 

전·현직 시도의원의 더불어민주당 이철휘 후보 지지 선언

 

사랑하고 존경하는 포천시민, 가평군민 여러분

 

안녕하십니까? 저희 전‧현직 의원들은 더불어민주당 이철휘 후보 지지를 선언합니다.

 

지금 전 세계는 ‘코로나 19’의 위협에 공포에 떨고 있습니다. 많은 나라에서 기하급수적으로 확진자가 발생하고 사망자가 늘고 있습니다. 세계의 많은 도시가 사재기 등 공항상태에 빠져들고 있습니다. 

 

그러나 대한민국은 이런 혼란을 막아낸 전 세계의 모범국가로 부러움의 대상이 되고 있습니다. 이는 훌륭한 지도자를 중심으로 사전에 방역체계를 준비해온 결과입니다. 이는 지도자가 얼마나 중요한지 보여주는 사례입니다. 

 

일은 사람이 합니다. 저희 전, 현직의원들은 일은 당이 아니라, 사람이 한다는 것을 잘 알고 있습니다. 특히 지역발전을 위해서는 정치지도자의 능력과 열의가 중요합니다.

 

포천시와 가평군은 지난 10여 년간 인근 도시가 신도시로 성장할 때 정체되어 있었습니다. 이는 정치지도자의 책임입니다.

 

그러나 지난 수십 년간 정권을 맡아, 지역낙후에 책임을 져야 할 저들은 일말의 반성이 없었습니다. 특히 석탄발전소에 찬성해온 저들은 슬며시 석탄발전소의 열원 교체를 이야기합니다. 지금까지 권력을 갖고 있을 때는 침묵하더니 선거가 임하니 갑자기 환경론자가 된 듯합니다. 이런 자들을 어떻게 신뢰할 수 있겠습니까?

 

사람이 살아온 길을 보면 어떻게 살아갈지 알 수 있습니다. 이철휘 후보는 포천에서 태어나고 자랐으며 초중고를 포천에서 졸업했습니다. 그리고 대학에서 고학하다 ROTC로 임관, 36년간 육군대장으로 예편할 때까지 나라를 위해 헌신한 사람입니다. 

 

그의 사람됨과 노력 그리고 그가 이룬 성과를 높이 평가하게 됩니다.

 

그리고 더불어민주당 포천시가평군 지역위원장으로 활동하며 훌륭한 리더임을 증명했습니다.

 

과거 정부에서 사업 타당성이 없어 전혀 진척되지 못했던 7호선 연장사업을 성공시켰습니다. 이를 위해 당과 정부 그리고 청와대를 오가며 한 노력을 잘 알고 있습니다. 우리는 1만 2천 명의 시민과 함께 광장에서 삭발하는 모습을 기억합니다.

 

그리고 지금도 가평의 최대현안인 제2경춘국도 가평군안 관철을 위해 정부 관계자를 만나고 노력하고 있음을 잘 알고 있습니다.

 

일은 열심히 하는 사람이 결과를 만들어 냅니다. 우리의 희망은 열심히 일하는 능력있는 지도자입니다. 우리에게는 이철휘 후보가 있습니다.

 

우리 전‧현직 의원들은 출신 당도 다릅니다. 그리고 정치적 이념도 다릅니다. 그러나 지역을 위하는 마음만은 하나입니다.

 

존경하는 포천시민, 가평군민 여러분 당이 아니라 나라와 지역을 위해 일할 수 있는 사람을 선택해 주십시오.

 

감사합니다.

 

2020년 3월 30일

 

간종운, 강민숙, 강준모, 강태선, 김경호, 김영자, 김우석, 류재빈, 박창학, 박혜옥, 배영식, 손세화, 송기욱, 연제창, 이강림, 이병욱, 이병재, 이부휘, 이상만, 이상문, 이상현, 이원석, 이원웅, 이주석, 이천묵, 이흥구, 장봉익, 조용춘, 최대종, 홍성훈 전‧현직 의원 30명 일동

 

포천뉴스 포천뉴스의 다른기사 보기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 pcnt.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응원합니다. 일꾼 20/03/31 [16:40] 수정 삭제
  꼭 당선되셔서 포천의 변화를 이끌어주세요.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제목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인기기사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