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치 > 정치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정치
정치
최춘식 후보 거리출정식 취소
포천 관내 코로나19 확산방지를 위한 과감한 선택
기사입력: 2020/04/02 [10:27] 최종편집: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     © 포천뉴스
▲     © 포천뉴스
▲     © 포천뉴스
▲     © 포천뉴스
▲     © 포천뉴스

 

21대 총선 포천시 가평군 선거구 미래통합당 최춘식 후보는 “포천시 관내 코로나19 확진 환자 및 추가 확진 환자가 발생하여 선거운동 출정식을 전면 취소하고, 코로나19 확산방지를 위한 활동을 하겠다”고 밝혔다.

 

전국적으로 코로나19 확진자가 9,887명이 발생(4.1. 00시 기준)한 가운데 우리나라는  미국(18만명), 이탈리아(10만명), 스페인(9만명) 등에 비하여 확진자 수의 증가는 안정세를 찾아가고 있다. 또한, 다른 나라에 비하여 확진자의 사망률도 낮다(대한민국 1.7%, 미국 2.0%, 이탈리아 11.7%, 스페인 8.7%). 이 모든 것은 마스크 착용, 손세정제 사용 등 뛰어난 시민의식과, 선진 보건의료 역량의 결과라고 할 수 있다.

 

포천, 가평 지역은 인구밀도가 높은 서울 및 경기남부지역에 비해 코로나19 확진자가 적지만, 갑작스럽게 1명의 확진환자가 추가 발생하여 지역사회는 긴장감을 감추기 못하고 있다. 때문에 유권자들은 금일부터 시작하는 21대 총선의 공식 선거운동에 대하여 예민한 반응을 보일 것으로 예측된다.

 

최춘식 후보는 유동인구가 많은 번화가에서 선거운동 출정식을 실시하던 기존의 관례를 과감하게 깨고 출정식을 취소하기로 결정하였다. 또한, 사회적 거리두기 실천을 위하여 선거사무소 내에서 출마의 변을 발표할 예정이며 이는 유튜브, 페이스북 등의 매체를 통해 생중계 될 예정이다.
 
최춘식 후보는 출마의 변을 발표한 직후 시내 곳곳을 다니며 코로나19 확산방지를 위한 사회적 거리두기, 마스크 착용, 손 소독제 사용 등에 대한 홍보활동을 추진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최춘식 후보는“저를 알리는 것 보다 유권자 분들을 안심시키고, 건강을 지켜 드리는 게 최우선이다”고 말했다. “갑작스러운 확진자 추가 발생으로 지역사회가 혼란스럽지만 우리 모두 힘을 모아 코로나 19를 이겨 냅시다”라고 밝혀 지역주민의 안전을 최우선 가치로 생각하는 최춘식 후보의 생각을 엿볼 수 있는 대목이었다.

포천뉴스 포천뉴스의 다른기사 보기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 pcnt.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추진력 있는 최춘식 후보를 국회로 보내드립시다! 지지합니다 20/04/03 [09:53] 수정 삭제
  도의원때부터 행보를 봐왔지만, 이렇게 열심히 희생하며 일하는 분은 본적이 없는것 같습니다. 추진력있고 카리스마 넘치는 최춘식 후보를 국회로 보냅시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제목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인기기사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