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치 > 정치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정치
정치
이철휘 더불어민주당 지역위원장 재임명
최선을 다해 당과 지역발전 이끌겠다
"포천시의회 의장단선거,민주당 분열 모습해당행위"
기사입력: 2020/07/06 [15:15] 최종편집: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     © 포천뉴스

 

지난 3일 더불어민주당은 중앙당 최고위 239개 지역위원장인준 및 13개 사고위 직무대행 지명을 완료했다고 밝혔다.

 

신동문 사무국장은 "더불어민주당은 제264차 최고위원회를 열고 조직강화특별위원회에서 심사를 거친 후 239개 지역위원장과 13개 사고위 직무대행 지명에 따라 포천더불어민주당은 이철휘 지역위원장이 재 인준을 받으며 2년간 포천.가평 지역위원장으로 인준되었다."고 말했다.

 

이철휘 위원장은 최선을 다 해서 더불어민주당을 이끌어 가겠다 며 포천발전을 위해 여.야가 힘을 합쳐야 할 때이므로 당의 화합으로 포천발전에 최선을 다 하겠다.”고 재인준 소감을 밝혔다.

 

한편 신동문 사무국장은“6일 포천시의회 의장단선거에서 일부 시의원들이 당론을 무시하고 민주당원간의 분열하는 모습으로 의장단선출에 간여하여 이를 해당행위 간주를 결정하고 윤리위원회에서 해당행위여부를 따질 예정이다.”고 말했다.

 

신동문 사무국장은민주당과 경기도당 입장에서는 이번 포천시의회 의장단 선거과정과 결과에 대해 사안이 중요하다고 판단하고 14일 이내에 윤리위원회가 개최된다.”고 말했다.

 

 

 

포천뉴스 포천뉴스의 다른기사 보기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 pcnt.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위원장님 해당행위라구요? 민주당원 20/07/06 [21:09] 수정 삭제
  민주당에 통큰모습을 보이세요 소문은 소문으로 끝나길 바랍니다 국회의원 선거서 패하는 바랍에 솔찍히 미망합니다 근데 시의장단 선거가 해당행위라고 윤리 위원회을 개최한다니 이해 불가입니다 지방선거가 시작되면 엄청 잡음이 많겠네요 김영우 밑에서 한자리하다 온사람 태극이 집회서 태극기 흔들면서 박근헤 석방 외치던사람들 다 요즘은 다 위원장님 밑에서 열심히 충복하는데 다 목적이 있겠줘 시의원들 투표로 선출했는데 당론이라니요 민주당이 금테섭의원징개로 비난 많이 받는데 포천 의회는 그런일 없길 바랍니다
뭬야? 불덩이 20/07/12 [10:50] 수정 삭제
  능력이 않되서 졌다고 사과하고 내려오시오-- 자꾸 그러면 추해진다. 글구 사무국장하고 아래사람들은 민심을 제대로 전해라. 밑에서 자리보전하고 있다가 2년후에 공천받아보까하는 생각들 하는데 ,,, 씰데없는 생각하면 --- 헐---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제목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인기기사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