읍면동소식 > 기관/단체/협회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읍면동소식
기관/단체/협회
포천시노인복지관, 치매극복의 날 맞아 ‘2020 치매극복 과거제’ 진행
기사입력: 2020/09/21 [11:13] 최종편집: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     © 포천뉴스


포천시노인복지관(관장 이종범)는 제13회 치매극복의 날을 맞아 21일부터 10월 8일까지 약 3주간을 치매극복 주간으로 지정하고, 치매예방 극복을 위한 ‘2020 치매극복 과거제’ 캠페인을 진행한다.

 

치매극복 과거제는 치매예방의 중요성을 알리고 ‘치매’라는 무거운 주제를 쉽게 접할 수 있도록 기획한 참여형 캠페인으로 포천시민이라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캠페인 종료 후에는 각 형식별 1~3위를 선정하여 상장과 상금(상품권)을 지급할 계획이다. 

 

해당 캠페인은 ‘대과’와 ‘소과’ 두 가지로 나누어 진행될 예정이다.  ‘대과’는 과거제 형식의 ‘치매예방 능력평가’ 문제풀이다. 전화로 접수하면 우편/방문을 통해 문제지를 수령할 수 있다. 또한, ‘소과’는 치매예방 극복 영상(1분 이내), 사진, 포스터 등을 응시하는 ‘치매극복 UCC 콘테스트’이다.

 

기타 자세한 문의는 포천시노인복지관 평생교육팀(☎031-8083-2253)으로 하면 안내받을 수 있다.

 

이종범 관장은 “이번 치매예방 캠페인에 많은 분들이 참여하여 치매 예방에 대한 중요성을 알고 함께 극복해나가는 첫 걸음이 되었으면 한다.”라고 전했다.

포천뉴스 포천뉴스의 다른기사 보기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 pcnt.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제목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인기기사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