행정/의회 > 시의회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행정/의회
시의회
포천시의원이 소개하는 포천시 명산(소) 촬영계획
포천시 관광 홍보 의회가 앞장선다!!
기사입력: 2021/09/27 [11:06] 최종편집: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     © 포천뉴스
▲     © 포천뉴스
▲     © 포천뉴스
▲     © 포천뉴스

 

포천시의회는 27일 ‘포천시의원이 소개하는 포천시 명산(소) 촬영’ 계획에 대해 밝혔다.

 

의장직무대리 송상국 부의장은 “1500만 명 추산 등산 인구를 고려 ‘포천시 의원이 소개하는 포천시 명산(소)’ 촬영을 통해 우리시 관광자원을 대외에 널리 홍보하여 관광 효과를 극대화하기 위해 본 촬영계획을 기획하게 됐다”고 말했다.

 

본 촬영은 의회홍보팀 자체제작(비예산)으로 진행되며 9월 29일 수요일 연제창 의원이 소개하는 명성산 편을 시작으로 10월 1일 금요일 송상국 의원 운악산 편, 10월 5일 화요일 조용춘 의원 산정호수 둘레길 편, 10월 6일 수요일 손세화 의원 국망봉 편 등 총 4편의 촬영이 계획돼 있다.

 

포천시의회 홍보팀 관계자는 “포천시의원이 직접 소개하는 명산(소) 소개로 대외 신뢰성 및 효율성이 담보된 포천시 관광자원 홍보가 될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또한, “지역언론인 및 집행부 직원과 동행해 소통체계 구축과 자연스러운 언론홍보 효과를 의도했다”며 “코로나-19에 발맞춰 최소인원으로 참가자와 촬영팀을 구성해 온도계·소독제를 휴대하고 주기적 발열체크 등을 통해 철저한 코로나-19 방역하에 촬영이 진행될 것”이라고 말했다. 

 

포천시의회 의장직무대리 송상국 부의장은 “우리시 관광홍보 정책에 대한 관망적 자세에서 벗어나 적극적인 의원들의 관광자원 직접 홍보로 포천시의회 이미지 제고에도 긍정적 영향을 기대한다”고 말하고 “무엇보다 코로나-19로 큰 어려움을 겪고 있는 포천시민에게 지역경제 활성화 차원에서 조금이라도 도움이 됐으면 좋겠다”고 밝혔다. 

 

이어 “동참해 주신 동료의원 여러분께도 진심으로 감사드린다”고 말했다.

 

한편, 의회 관계자는 “본 촬영분은 브이로그(VLOG) 형식으로 촬영돼 포천시의회(검색) 유튜브에 게시될 예정이며, SNS 등을 통한 홍보 병행으로 홍보 효과를 극대화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또한, 포천시민 및 대외 홍보 효과 여부에 따라 후속 촬영계획도 기획하고 있다”고 밝혔다. 

포천뉴스 포천뉴스의 다른기사 보기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 pcnt.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제목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인기기사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