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육/문화 > 공연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교육/문화
공연
포천문화재단, 창립기념 콘서트 <드라마틱 클래식> 개최
기사입력: 2021/10/18 [11:22] 최종편집: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     © 포천뉴스

 

재단법인 포천문화재단은 오는 29일 오후 7시 30분 포천 반월아트홀 대극장에서 보다 쉽게 클래식을 접할 수 있는 <드라마틱 클래식>를 개최한다.

 

클래식 음악은 드라마, 영화, CF 등 우리 생활 곳곳에서 사용되어 사실 접할 기회가 많지만 어렵고 지루하다는 선입견으로 인해 대중들이 쉽게 문을 두들기기 어려운 장르 중 하나다. 

 

이번 <드라마틱 클래식>은 대중들이 클래식에 느끼는 심리적, 물리적 장벽을 대중적인 레퍼토리를 통해 허물어보고자 기획되었다. 최근 인기리에 방영된 <펜트하우스>, <브람스를 좋아하세요?>에서 나온 정통 클래식 음악부터 <응답하라 1988>, <사랑의 불시착> 등 OST 그 자체만으로도 사랑을 받고 있는 드라마 곡을 엄선하여 관객들이 지루할 새 없이 음악 그 자체에 집중할 수 있도록 구성했다.

 

또한, 유럽 전역에서 편곡자로 활발하게 활동하며 두각을 나타내고 있는 마르코 헤어텐슈타인이 모든 OST 음악을 편곡하였으며, 필립윤트(플루트), 크리스티안 김(바이올린), 이응광(바리톤) 등의 아티스트가 출연하여 대중들에게 친숙하면서도 특별한 무대를 선보일 예정이다. 

 

포천문화재단 관계자는 “출범기념 시민문화향유 프로그램인 <포·抱·FOR>의 두 번째 기획으로 클래식 음악을 보다 대중적으로 접할 수 있는 드라마틱 클래식 콘서트를 준비했다.”라며, “앞으로도 발레, 연극, 전시 등 다양한 프로그램 기획을 알차게 준비하여 시민이 행복한 문화도시 포천을 가꾸어 나갈 수 있도록 하겠다.”라고 말했다. 

 

한편, <드라마틱 클래식>은 오는 19일부터 300석 선착순 예약이 진행되며, 포천문화재단 문화관광사업팀(☎031-535-3614, 3682, 3654)로 문의하면 된다.

포천뉴스 포천뉴스의 다른기사 보기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 pcnt.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제목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인기기사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