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회 > 사회종합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사회
사회종합
포천시 코로나 확진자 24명 발생
확진자 대부분 무증상 돌파감염
기사입력: 2021/12/01 [10:09] 최종편집: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     © 포천뉴스

 

29일 포천시 코로나 감염 확진자 24명이 발생되었으며 대부분 돌파감염으로 파악되고 있어 예방접종 완료자라도 감염에 안심 할 수 없는 실정으로 방역당국이 긴장하고 있다.

 

포천시 1492~1515 확진자는 포천시 거주 13, 타지역 11명이며 내국인 19명 외국인 5명이 코로나 확진 되었다.

 

24명 확진자 중 학생도 포함 되어 있으며 대부분 기업체에서 8명 집단 감염이 발생되었다.

 

보건소 관계자는 확진자들 대부분이 접종 완료한 사람들이며 외국인 불법체류자 까지 접종을 하게 해 접종률이 높지만 무증자들이 많은 돌파감염이 높게 나타나고 있다.”고 밝혔다.

 

이어 예방접종 완료자에 인센티브가 주어져 현재 내가 만나고 있는 사람이 무증상 감염자 일 수도 있다는 경각심을 가져야 하며 손소독 및 마스크 등을 철저히 착용해 개인 방역에 철저히 대비해야 한다.”고 조언했다. 고정숙 기자

포천뉴스 포천뉴스의 다른기사 보기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 pcnt.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정말 이건아니다..... 21/12/01 [13:28] 수정 삭제
  처음엔 70%맞으면 집단면역이라고 거짓말치고 2번만 맞으면 효과가 지속된다더만..............이제는 백신패스하고 부스터샷까지 3차 맞으라하면서 또 거짓말 치고있다.........정말 거짓말을 언제까지할껀지? 백신이 소용없다는게 증증환자나 사망자보면 답이나오는데도 굳이 백신맞치려고 혈안이 되있다.....그래서 이번에 3차부스터샷 맞고도 안되면 뭐라고 거짓말칠래? 아마도 변이가 상륙해서 안된다 할것이다........그럼 결국 변이에 백신이 소용없는건대 뭐하러 영구장애 사망의 위험을 안고 백신을 맞아야하나?
내친구가 그러던데 21/12/02 [08:24] 수정 삭제
  내친구 보건소일하는데요즘 확진된 사람들이 다 백신 접종자들이 라지요???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제목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인기기사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