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업/경제 > 조합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기업/경제
조합
포천축협 2021년도 제4차 임시대의원회 개최
기사입력: 2021/07/15 [11:20] 최종편집: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     © 포천뉴스

 

포천축협은 14일 2021년도 제4차 임시대원회를 개최하였다.

 

상임이사 궐위에 따른 신임 상임이사 선출선거 건으로 개최하였으며 코로나19 확산방지를 위하여 서면의결로 대체하여 임시대의원회의를 본점,영북지역,일동지역,소흘지역,내촌지역으로 분산하여 개최하였다.

 

임시대의원회에 참석한 대의원들은 투표장 소독 및 개인마스크와 일회용 비닐장갑을 착용하고 선거에 참여하여 포천축협의 경영을 책임질 새로운상임이사 선거에 신중을 기하여 투표에 임하였으며 선거결과 신임 상임이사로 엄지섭 후보자가 당선되어 앞으로 2년간 임기를 시작하게 되었다.

 

엄지섭 상임이사 당선인은 군내면 용정리 출신으로 포천축협에 입사하여 33년동안 재직하면서 신용사업과 경제사업 및 기획관리업무를 담당하면서 포천축협의 안정적인 성장에 많은 기여를 한 것으로 평가 받는다.

 

엄지섭 당선인은 인사말을 통하여 그동안 포천축협의 근무 노하우를 바탕으로 포천축협의 기존사업 및 신규사업 의 추진에 연속성을 기하여 흔들림 없이 사업안착에 최선을 다하겠으며 정도경영 성장경영에 매진하여 조합원님들의 기대에 걸맞는 조합으로 거듭나겠다고 하였다. 그리고 압도적으로 지지하여주신 포천축협 대의원님들의 전폭적인 응원에 기쁨보다는 부담감이 더 크게 느껴진다며 조합원님들과 포천축협이 유기적으로 상호협조하여 일류조합으로 나아가는데 모든 역량을 다하겠다고 하였다. 

 

엄지섭 상임이사의 임기는 2021년 7월14일부터 2년간이다.   

포천뉴스 포천뉴스의 다른기사 보기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 pcnt.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제목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인기기사 목록